본문 바로가기

생기한의원이야기

촉촉한 생기한의원 강남역점 진료실의 비법은?

 

 

 

안녕하세요.

난치성 피부질환을 치료하는 생기한의원 강남역점 생글이입니다.

오늘은 지난 번 도착한 지 꽤 된 진료실용(?) 가습기 후기를 작성해볼까 합니다 ㅎㅎ

 

 

 

 

 

 

 

 

 

가습기 개봉식에 있어 박연경 원장님께서 협조해주셨답니다.

그 동안 건조했던 진료실을 촉촉하게 해 줄 가습기를 매우 반기셨어요 ㅎㅎ

 

 

 

 

 

 

 

 

 

택배는 모든 이를 설레게 하는 것 같습니다 ㅎㅎㅎㅎ

특히나 기다리고 기다려왔던 택배는 더더욱 말이죠~

 

 

 

 

 

 

 

 

가습기는 소중하게 잘 안아서 책상에 내려놓는 박연경 원장님 ㅎㅎ

아무래도 그 동안의 건조함을 해소해줄 중요한 아이템이니만큼

조심스럽게~~ ㅎㅎ

 

 

 

 

 

 

 

 

비닐도 쓰윽~ 잘 벗기고..

왠지 모르겠지만 생글이는 저 가습기 다리가 너무 귀엽더라구요.

동글동글하고 짧아서 그런 것 같아요..

 

 

 

 

 

 

 

 

속도감이 그대로 찍힌 사진 ㅋㅋㅋㅋ

사진상으로는 도무지 정체를 파악할 수 없지만

기억을 더듬어보자면 설명서와 청소도구였던 것 같아요.

 

 

 

 

 

 

 

 

물통도 순간포착 ㅎㅎㅎ

하나하나 다 분리되어 청소가 용이한 점이

에비에어 가습기의 장점인 듯 합니다.

물론 다른 가습기도 똑같은 장점을 가지고 있을 수도 있지만

다른 가습기를 아직 못 봐서ㅠㅠ

 

 

 

 

 

 

 

 

 

귀찮아서 잠시 고민하다가 결국 건강을 위해서 사용 전 세척을 하기로 했답니다.

조물조물 따뜻한 물로 헹구었어요 ㅎㅎ

 

 

 

 

 

 

 

 

한 쪽 구석에 가습기 세팅하고 계신 박연경 원장님.

여러 번 물을 보충하기 힘드니 한 번에 꽉 채워서 ㅎㅎ

 

 

 

 

 

 

 

 

마지막 단계, 전선도 잘 꽂았답니다.

당연히 가습기는 매우 잘 돌아갔답니다.

아직까지 아무런 이상 없이 잘 쓰고 있어요^^

 

 

 

 

 

 

 

 

설명서인지 보증서인지, 팜플렛인지....

아무튼 마지막으로 가습기와 함께 한 컷 찍었습니다.

혹시나 아직도 건조한 공기로 고통받고 계시다면

가습기 구매를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