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치료성공스토리

서울 생기한의원 어린이 손가락 사마귀 치료!

 

서울 생기한의원에서 손가락 사마귀 치료를 받은 어린이

 

 

 

이제 피부질환 치료를 전문으로 하는 한의원에서도 사마귀 치료나 다한증 치료가 잘 이루어진다는 것이 소문이 난 모양입니다 ㅎㅎ 원래는 아토피, 건선 환자가 많았는데 올 해 들어서 사마귀나 습진, 다한증 환자들도 생기한의원을 많이 찾고 있거든요.

 

 

 

 

 

어느날 서울 강남 생기한의원을 찾은 한 어린이! 채원이는 마음이 아주 여린 꼬마 친구에요. 생기를 찾아오기 전에 손가락에 난 사마귀를 치료하기 위해 다른 병원에서 먼저 치료를 시작했는데, 너무 아파서 오히려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다고... 생기를 찾아 왔을 때도 부모님과 채원이의 걱정은 단 하나! 아프지 않게 치료할 수 있느냐 하는 것이었어요 ㅎㅎ 이미 찾아 왔을때 주사나 레이저 치료라는 이야기만 들어도 울먹거릴 정도로 스트레스를 받고 있었거든요.

 

어린 아이들이 이런 피부질환을 앓고 있는 경우 어른 보다 훨씬 더 정신적으로 겪는 스트레스가 커서 양쪽 모두 신경써서 치료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 간혹 스트레스로 인해 증상이 더 심해지는 경우도 있거든요. 채원이 역시 사마귀 치료의 아픔에 대한 스트레스로 다한증까지 생기려는 찰나에 생기를 방문해 주었습니다.

 

 

 

 

 

부모님과 채원이와 함께 한 상담 진료 끝에 손가락 사마귀 치료 전에 원장님께서 절대 아프지 않게 치료하겠다고 손도장까지 찍었어요^^ 실제로 살펴보니 심한 정도는 아니어서 한약과 침치료 만으로도 가능할 것 같았습니다. 그래서 채원이의 증상과 체질에 맞게끔 한약을 지어 약 두 달간 복용하였고, 2주에 한번 침치료를 하였습니다.

 

두 달만에 손가락 사마귀가 90% 이상 소실되어 나중에는 웃으면서 방문할 정도였어요. 완치를 위해 아직 조금 더 치료를 받아야 하는데요, 끝까지 아프지 않게 치료 받을 수 있도록 신경쓰고 있습니다.

 

 

 

 

채원이 아버님과 채원이가 직접 동영상으로도 이야기를 남겨주었는데요, 신경써 주신점 너무 감사합니다!

 

 

 

 

 

 

서울 생기한의원은 서초 교대점, 영등포 당산점 두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양 쪽 모두 전철역에서 도보 1~3분 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오시기 전에 미리 연락하셔서 예약하시면 좀 더 빨리 진료 상담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