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치료성공스토리

대전 아토피 한의원 2개월된 유아 아토피 치료 후기!



유아 아토피, 대전 아토피 한의원에서 치료했어요!

 

 

대전 아토피 치료, 유옥희 원장님

 

 

아토피 치료를 받으러 오는 분들은 성인도 많지만 소아, 유아도 많습니다. 그 중 가장 걱정인 분들은 바로 유아 아토피를 치료 받으러 온 부모님들이죠. 상담 전화가 오면 아이가 아직 너무 어린데 치료가 가능하냐는 질문부터 하시는 분들이 참 많답니다^^; 아무래도 아직 어린 아가들은 면역력도 약하고 또 어른에 비해 체력 자체가 약하기 때문에 아토피 치료도 상당히 조심스럽기는 하죠. 하지만 초기 치료를 놓치면 만성화에 이를 수 있기 때문에 차일피일 미루기만 할 수도 없는 일입니다ㅠㅠ 유아 아토피 치료, 생기에서는 어떻게 하고 있을까요?

 

 

 

대전 생기한의원에 생후 2개월 된 갓난 아기가 유아 아토피 치료를 받으러 찾아왔습니다. 온 몸에 아토피 발진이 일어나 고생중인 아가. 처음에는 아이들에게 보통 있는 태열증상인가 했으나 다른 부위로 점점 증상이 퍼져 아토피로 의심하게 되셨다고 합니다. 그래서 당상 소아과를 찾으셨는데 소아과에서도 유아 아토피라고 진단을 내렸지만 워낙 갓난 아기라서 치료가 힘들기 때문에 연고 하나만 처방해 주셨다고 합니다.

 

아토피 아이 엄마들은 잘 알고 있는 연고였지만, 너무 어린 아이에게 사용하는 것이 찜찜하여 소량으로 4~5번만 발라주고 보습에 많은 신경을 쓰셨다고 합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나도 좀처럼 나을 기미가 보이지 않아 걱정하던 때에 마침 아는 언니분의 추천을 받고 생기 한의원을 찾아오게 되셨다고 했어요.

 

 

 

 

먼저 스테로이드제가 포함된 연고를 소량만 사용한 것에 대해 칭찬해 드렸습니다. 덕분에 반동현상도 없었고 좀 더 빨리 유아 아토피를 치료할 수 있었거든요! 스테로이드제 연고는 때에 따라 필요하기도 하지만, 장기간 사용하게 되면 부작용의 위험에도 노출됩니다. 또 아토피 증상 중 하나인 가려움은 우리 피부가 보내는 구조신호이기 때문에 가려운 증상만 일시적으로 없앤다고 하여 치료가 되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기억하셔야 합니다^^

 

 

 

2개월된 아기의 유아 아토피 치료는 우선 기본적으로 필요한 피부관리로 시작되었습니다. 

덕분에 유아 아토피 치료 1개월 반만에 정상적인 피부로 회복이 되었답니다. 보들보들한 아기 피부로 돌아왔죠?

 

유아 아토피 치료도 망설이지 말고 생기한의원을 찾아 오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