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기한의원 진료실/지루성피부염

얼굴 지루성피부염 완치 어떻게?


 

울긋불긋 얼굴 지루성피부염 완치할 수 있을까요?

 

 

 

 

대부분의 피부질환을 검색해 보면 연관검색으로 꼭 따라오는 단어들이 있습니다. 바로 '치료'와 '완치' 그리고 '잘하는곳' 이 세가지 입니다. 사실 환자 분들은 인터넷에 자료 검색해서 내용 살펴봐도 절반 이상은 이해하기 힘드실 거예요. 실제 얼굴 지루성피부염을 앓고 있는 환자가 수 많은 자료 중에서 본인에게 필요하고 올바른 정보를 찾아낼 확률은 얼마나 될까요? 인터넷엔 워낙 -카더라 정보가 많은 것도 문제입니다. 그래서 좀 더 디테일하게 검색하여 치료 방법이나 완치 사례, 잘하는 곳 등을 찾아보곤 하지요. 울긋불긋한 얼굴을 만드는 지루성피부염, 생기한의원은 치료 방법도 있고, 완치도 가능하며, 잘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ㅎㅎ 자신감 넘치는 이 발언, 치료 사례를 통해 직접 보여드릴게요!

 

 

 

얼굴 지루성 피부염의 다양한 증상들

 

 

얼굴 지루성피부염 증상1. 광대뼈와 코 사이에 잘 발생합니다. 광대뼈와 코 사이의 주름이 생기는 부위에 붉은 홍반이 발생하고, 심한 가려움을 호소하며 따갑게 느껴지는 얼굴 지루성피부염. 각질이 발생하기도 하며 좁쌀만한 홍반이 다수 생기는 경우도 있습니다.

 

 

얼굴 지루성피부염 증상2. 콧볼 아래가 붉게 충혈되는 증상. 콧볼 아래는 가벼운 자극에도 쉽게 충혈되고 반응도 두드러지게 나타납니다. 심한 가려움증을 동반합니다.

 

 

얼굴 지루성피부염 증상3. 뺨의 경우 넓은 부위에 걸쳐 붉게 충혈되며, 매우 가렵고 각질이 발생합니다. 또 홍반이 여드름 형태를 띠기도 합니다.

 

 

 

 

생기한의원에서의 얼굴 지루성피부염 완치 사례

 

 

개인적인 집안 사정과 직장 스트레스로 인해 얼굴에 열감 및 발진으로 시작된 얼굴 지루성피부염 환자입니다. 평소 가공식품을 좋아하고 불규칙한 숙면 시간으로 인해 더욱 악화된 것으로 보입니다. 증상이 심할땐 스테로이드제 연고를 간헐적으로 사용하며 내복약을 복용하였다 하셨는데, 때문에 생기한의원에서 치료를 시작한 후로 연고를 끊자 심한 반동현상이 나타났습니다. 보통 기존에 사용하던 약을 끊을 경우 1~2개월 사이 반동현상이 나타났다가 치료가 되면서 사라집니다.

 

 

 

 

 

생기한의원에서는 얼굴 지루성피부염을 치료하기 위하여 환자분 체질과 증상에 맞는 치료법을 즉시 처방하였어요. 우선 면역력을 길러주고 피부 내의 독소를 배출해 줄 한약치료, 1주 1회 침치료, 또 식습관 관리와 운동 관리, 반식욕 치료와 같은 방법으로 얼굴 지루성 피부염을 치료하였습니다.

 

약 3개월이 지나자 얼굴 전반에 걸쳐 나타났던 가려움, 건조함, 얼굴부종이 사라졌으며 완치의 길에 접어들었지요.또 완치가 된 후에도 재발이 없도록 하기 위하여 여러가지 예방법을 알려드렸답니다. ^^

 

 

 

얼굴 지루성피부염의 원인은 증상에 따라 다양하게 이야기 할 수 있는데요, 평소 생활습관에서 이런 피부질환을 피하기 위해서는 스트레스를 다스리는 것이 중요하고, 평소 인스턴트나 가공식품, 기름진 음식 섭취를 줄이시는게 가장 좋습니다. 또 안정적인 숙면과 휴식도 빼놓을 수 없는 예방법이죠.

 

얼굴 지루성피부염 완치, 생기한의원이라면 믿을만 하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