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기한의원 진료실/사마귀

강남손톱사마귀 한의원 치료로 뿌리 뽑아 (생기한의원 강남역점 김민지한의사)

강남손톱사마귀 생기한의원 강남역점 김민지한의사

 

 

 

손톱에 난 사마귀로 한의원을 찾으시는 분들이 꽤 많습니다. 특히 피부과 같은 곳에서 치료가 어렵다는 말을 들으시고 내원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과연 그 이유는 뭘까요?

 

 

 

그 이유는 바로 레이저 또는 냉동치료 중에 손톱뿌리가 상할 위험성이 있기 때문입니다. 사마귀가 손톱 주변에 있으면 사마귀로 인해서 손톱이 변형되고 특히 손톱 뿌리에 있는 경우에는 심하면 처음 자라나는 손톱부터 변형되기도 합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손톰이 안 돌아올까봐 걱정을 많이 하십니다. 물론 사마귀가 다 나으면 손톱은 언제 그랬냐는 듯 원래의 깨끗한 상태로 돌아오게 됩니다.

 

 

 

하지만 레이저 또는 냉동치료를 받다가 손톱 뿌리가 손상되면 손톱의 변형이 영구적으로 남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손톱 뿌리에 사마귀가 심한 환자분들은 치료를 받지 못하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한의원에서 사마귀 치료가 이루어진다는 것을 모르시기 때문에 처음에는 잘 내원하시 않으십니다. 그래서 이렇게 치료를 받지 못하는 상태에서 다급한 마음으로 한의원 치료의 문을 두드리십니다다행히 한의원에서는 손톱사마귀 치료가 깨끗하게 가능합니다. 게다가 다른 자가면역질환인 피부 질환들에 비해 외부의 감염으로 인한 사마귀 치료가 훨씬 수월합니다. 

강남손톱사마귀 생기한의원 강남역점 김민지한의사 

 

 

 

특히 손쓸 방법이 없는 손톱 사마귀의 경우 한의원 치료를 받으면 정말 감쪽같이 치료됩니다. 손톱 변형은 전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강남손톱사마귀 생기한의원 강남역점 김민지한의사

 

 

 

아래의 사진을 보시면 생기한의원 강남역점에서 치료를 받은 환자의 사진입니다. 10년 동안 있었던 사마귀가 치료를 받고 나았습니다. 환자분께서 마지막 치료 때 오래되고 심한 사마귀는 한의원에서 치료를 받아야 한다며 주변에 열심히 이야기하고 있다고 말씀하셔서 뿌듯했던 기억이 납니다.

 

지금도 많은 분들이 한의원에서 사마귀 치료를 하는 것을 모르고 계십니다. 얼마나 효과적이고 잘 치료가 되는지에 대해서는 더더욱 모르시죠. 심한 손톱 사마귀로 고통 받으시는 많은 분들이 한의학적 치료를 통해서 말끔히 나으셨으면 좋겠습니다.

강남손톱사마귀 생기한의원 강남역점 김민지한의사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영상을 참고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 

 

강남손톱사마귀 생기한의원 강남역점
강남손톱사마귀 생기한의원 강남역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