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룰루랄라 생기쉼터

다들 삼겹살데이(3.3데이) 잘 지내셨나요??

안녕하세요 생기한의원 서초점 박치영원장입니다.

피부 치료에 육식은 좋지 않습니다.

가급적 드시지 않는 것이 치료에 도움이 되죠~

정 드시고 싶다면 살코기 정도로...

 

3월 3일 삼겹살데이는 피부치료를 하시는 분들께는

아마도 잔인한 날이였을 겁니다.

 

 마케팅이다 뭐다 말들이 많지만

그래도 3월 3일 삼겹살데이를 저 또한

그냥 지나치기는게 가족들에게 미안해서....

 

 

간만에 일찍 이렇게 삼겹살을 사서 귀가를 합니다.

우리 식구들은 제가 10시 이전에 들어가면

왜 이케 일찍 왔냐구 깜놀합니다.

 

 

 

 

본격적으로 굽기 시작합니다.

저도 오랜만에 먹어보는 삼겹살입니다.

 

 

 

 

불판에 삼겹살이 잘 구워지고 있습니다.

저는 열심히 사진만 찍었구요..

사모님이신 유옥희 원장님이 열심히 구우셨죠^^~~

 

 

 

 

다행히 냉장고에 쳐박혀(?) 있던 쌈장이 있었네요.

우리 사모님이 저렇게 또 멋지게 세팅을 해주셨습니다.

 

오랜만에 일찍 귀가해서 가족들과 삼겹살을 맛있게 먹었네요.

 

피부 치료에 도움이 되는 포스팅을 올려야 하는데 죄송해요 ㅠㅠ

 

다음번 음식 포스팅은 꼭 도움이 되는 채식 위주의 포스팅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