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기한의원이야기

하이닥 건강/의학상담 의사 위촉 - 생기한의원 강남역점 박연경 원장님

 

 

 

 

안녕하세요:)

오늘은 빅뉴~스를 하나 전달해드릴까해요.

어제 택배가 저희 생기한의원 강남역점에 하나 도착했는데요.

그 내용물은 무엇인고 하니~

 

 

 

 

 

 

 

 

짜잔- 하이닥에서 보내주신 명패와 상장(?)입니다.

각각 뽁뽁이와 비닐에 잘 싸여서 도착했어요.

오늘의 주인공 박연경 원장님께서 개봉에 도움을 주셨답니다.

명패 뒤로 살벌하게 서있는 가위 보이시나요? ㅎㅎㅎㅎ

저 가위로 쓱삭쓱삭 포장지를 벗겨냈답니다.

 

 

 

 

 

 

 

 

설레는 마음으로 개봉~

 

 

 

 

 

 

 

 

짜잔..... 하고 싶었는데 음... 생글이가 사진을 잘 못찍었군요 ㅠㅠ

명패 오른쪽 글씨부분이 날라가버렸어요 흑흑흑흑...

사진을 요리조리 찍은 지 사실 오랜 시간이 지나서 카메라 기능이 가물가물해요.

 

 

 

 

 

 

 

 

어쨌든 상장(?)같이 생긴 위촉장으로 추정되는 것을 개봉을 했습니다.

 

 

 

 

 

 

 

 

ㅎㅎㅎㅎㅎ

 

 

 

 

 

 

 

하이닥 건강/의학상담 위촉 의사가 되신 것을 축하드려요^^~

앞으로 영혼을 바쳐(!) 여러분들의 궁금하신 부분에 대한 전문적인 답변을 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