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기한의원이야기

설 연휴를 맞이하여 많은 선물을 받았어요^^

 

 

 

안녕하세요:) 생기한의원 강남역점 생글이입니다.

연휴가 어느덧 훌쩍 지나가버렸어요.

모두 즐거운 연휴 보내셨나요?

 

 

 

 

 

 

 

 

 

지난 주에 많은 환자분들께서 다양한 선물을 주셨답니다.

포스팅 하고 연휴를 보내려고 했는데 어쩌다보니 못하고;;;ㅎㅎㅎㅎ

이렇게 지나서야 하게 되었네요.

뱃속에 이미 다 들어가서 못 찍은 선물도 많고,

위의 사진처럼 반쯤 남은 것을 찍은 사진도 있습니다^^;;

 

 

 

 

 

 

 

 

 

홍콩(..)으로 추정되는 곳에서 온 선물입니다.

상자를 열어보면...

 

 

 

 

 

 

 

 

 

짜잔- 개별포장도니 과자(?) 빵(?) 이 들어있습니다.

다행히 생글이도 하나 먹었는데요-

음... 과자라고 해야할지 빵이라고 해야할지 잘 모르겠는 제형이었어요.

 

 

 

 

 

 

 

 

 

환자분께서 요렇게 예쁜 한과도 선물로 주셨답니다.

약과 모양이 참 예쁘지 않나요^^?

저 조림과일(설탕과일?)도 달달하고 상큼해서 맛있었어요!

 

 

 

 

 

 

 

 

유과라고 하죠~

전통과자도 요렇게나 많이 주셨답니다.

 

 

 

 

 

 

 

 

 

게다가 말도 안되게! 너무 심하게! 맛있었던 술빵까지!!

저녁 먹기 전에 딱 한 개만 먹으려고 했는데 하나를 먹은 후 생글이도 모르게

저 말랑말랑한 것을 또 하나 집어들고 있더라구요^^;;;

너~무 맛있었어요!

 

 

 

 

 

 

 

 

수제 도시락도 선물로 받았답니다!

정성스럽게 직접 싼 도시락인데요-

 

 

 

 

 

 

 

 

ㅠㅠ 감동입니다 정말..

저녁을 선식으로 대충 때우시는 원장님께 크나큰 힘이 되었던 도시락이었어요!

 

 

 

 

 

 

 

 

 

이렇게 예쁘게 과일까지~~

정말 감사히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정성어린 선물은 깨끗한 피부로 꼭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