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기한의원 진료실/두드러기

영등포 생기한의원 - 두드러기 치료!

 

영등포 생기한의원 신덕일 원장님 "두드러기 치료 이렇게"

 

 

 

 

영등포 생기한의원이 개원한지도 어느덧 두달이 되었어요! 당산 역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아오시는 분들이 편하고 좋다는 말을 가장 많이 듣고 있습니다 ㅎㅎ 영등포 생기한의원 원장님은 전에 교대점에서 박치영 원장님과 함께 진료를 보시던 신덕일 원장님이신데요, 윤정제 원장님이 교대로 가시고 신덕일 원장님이 영등포 생기한의원 대표 원장님으로 오게 되셨어요!

 

오늘은 신덕일 원장님께 만성 두드러기 치료를 받은 분 후기를 소개하려 합니다. 두드러기든, 아토피든 모든 피부질환에 있어서 환자분들이 가장 힘들어 하는 것은 바로 "가려움"이 아닐까 싶습니다. 긁지 않으려고 해도 저절로 가는 손, 긁고 나서 더 심해지는 증상... 결국은 피를 부르고 말죠! 하물며 가려움이 주 증상인 만성 두드러기는 어떨까요?

 

특히 요즘 날씨 때문인지 두드러기 환자들이 더욱 많은 것 같습니다. 치료 후기를 보며, 나을 수 있다는 믿을 드리고 싶습니다^^

 

두드러기는 내부장기, 특히 소화기 계통의 문제가 피부로 발현되는 질환입니다. 따라서 약을 바르거나 복용하는 것은 일시적으로 증상을 완화시킬뿐 근본적인 치료 법은 될 수 없습니다.

 

 

 

 

이 분은 두드러기 맥관부종으로 생기한의원을 내원하셨던 주부님이세요~ 당시 눈을 뜨지 못한채 병원에 부축을 받으며 오셨던 기억이 납니다... 기름진 음식을 먹은 후 생긴 급성 두드러기로 자칫하면 위험할 수도 있었던 상황이었는데, 급히 두드러기 치료를 받으시고 난 후 퉁퉁 부었던 눈이 가라앉았던 것이 아직까지도 기억에 남습니다.

 

이처럼 음식이 두드러기의 원인이 될 수도 있지만, 가장 큰 원인은 소화기 계통의 문제로 보고 있습니다. 효과적인 두드러기 치료법은 반복적으로 일어나는 원인을 찾아서 해결하는 것이겠죠. 따라서 이런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하기 휘아혀 생기한의원에서는 생기탕, 침, 약침치료, 생활관리 등의 방법을 통해 두드러기 치료를 하고 있습니다.

 

 

 

 

두드러기 치료에서 한약은 가장 기본적인 치료 방법입니다. 인체 기혈을 보충하고 피부 재생력을 높여 염증을 제거해 주는 작용을 합니다. 또 침치료는 두드러기 치료법에서 증상 완화를 위해 사용됩니다. 가려움이나 따끔거리는 통증에 즉각적인 효과를 드러내며, 상승된 열을 하강시켜 두드러기를 효과적으로 치료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약침치료, 사혈치료, 외용치료, 식이치료 등을 개인의 체질과 증상에 맞추어 처방하므로 가장 효과적인 두드러기 치료가 가능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이와 같은 두드러기 치료법을 통해 증상이 호전된 분입니다. 전후 사진을 비교해 보시면 가려움으로 인해 붉게 두드러진 부분들이 가라앉고 다시 건강한 피부로 돌아온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한약 복용 후엔 소화기능까지 호전되어 소화불량 및 수족냉증까지 호전되었습니다^^

 

근본적인 두드러기 치료에 있어 중요한 것은 체질과 두드러기 상태를 먼저 정확하게 파악하고 시작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