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룰루랄라 생기쉼터

밤에 먹으면 더 맛있는 야식 추천!!



살 찌는 건 알지만 밤에 먹어야 더 맛있다, 야식 추천!

 

 

 

날씨가 좀 살만해지니... 입맛도 슬슬 돌아옵니다-.- 여러분 야식 좋아하세요? 저는 사실 야식은 즐겨 먹는 편은 아닌데요, 주말 되면 저녁에 가끔 입이 심심할 때가 있어서 집 앞 편의점을 다녀오곤 하거든요 ㅎㅎ 어제 실장님이랑 이야기 하다가 갑자기 야식 이야기가 나와서 생기 직원들 모두 야식 추천에 불타올랐답니다.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야식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검색해 보니 수 많은 사이트까지 등장하더라구요. 그만큼 우리 나라 국민들이 야식을 사랑하는 모양입니다^^

 

 

** 야식의 킹! 치맥!

 

 

  

 

야식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치맥입니다!!!!! 고기를 사랑하는 고기 덕후인 저는 소, 돼지, 닭 어느 하나 차별하지 않지만 그 중 유난히 닭을 많이 먹긴 합니다 ㅎㅎ 집에 모으는 치킨 쿠폰만 5군데에요! 단골집은 이제 제가 아무 말 안 하고 카드만 내밀어도 결제해서 갖다 주는 그 정도! 아무튼 국민 야식 치맥은 특히 이런 여름밤에 잘 어울립니다. 반반무많이는 진리에요!

 

** 서양 음식은 저리 가라! 야식의 왕 보족 세트가 왔다!

 

 

  

 

보기만 해도 맘이 풍족해 지는 보족 세트에 막걸리ㅠㅠ 소주를 즐기시는 분들도 많으시지만 왠지 전 보족 세트에 막걸리가 좋더라구요. 다만 다음날 숙취가 찾아오므로 많이는 안 마십니다. 고기로 배 채우기도 바쁜 걸요. 이건 어른들이 좋아하는 야식인 것 같아요. 저기에 막국수까지 있으면 더 바랄 것이 없겠지요 캬!

 

** 밤에 먹으면 두 배로 맛있는 야식 보글보글 라면!

 

 

 

 

라면을 즐겨 먹진 않지만 그래도 가끔 생각날 때가 있는데요, 그게 주로 저녁 시간대에요... 우리 나라 라면 종류도 정말 많죠? 요즘 보니까 불닭볶음면? 이런 것도 생겼던데 먹다가 죽는 줄 알았네요 ㅎㅎ 라면을 맛있게 먹은 후에 식은 밥을 몇 숟갈 말아서 신김치랑 먹으면 정말 맛있죠! 여러분은 라면에 뭐 넣어 먹는 걸 좋아하세요? 저는 콩나물을 넣는게 시원하고 좋더라구요. 가끔 오징어도 넣어 먹어요.

 

** 과자와 콜라! 이 둘은 찰떡궁합!

 

 

  

 

왜 살찌는 음식은 밤에 먹어야 더 맛있는 걸까요? 과자와 콜라는 정말 환상의 궁합입니다. 몸에 안 좋다는 것도, 살이 찐다는 것도 잘 알지만 아주 가끔씩 미친듯이 땡길때가 있죠! 개인적으로 달달한 과자보단 짭잘한 과자를 좋아해서 닭다리나 포테토칩 같은걸 사다 놓고 와구와구 먹는답니다. 이래서 살이 안 빠지는듯^^;

 

 

사실 우리가 좋아하는 야식들은 몸에 좋지 않은 것들이 더 많죠. 또 그 사실도 너무나 잘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예 안 먹고 살 수도 없는 일. 그렇다면 이런 야식을 즐겨 먹는 분들은 조절하는 습관을 길러서 즐거운 식생활과 함께 건강도 꼭 챙기시길 바랍니다. 저는 주말에 라면 먹은 이후로 뭐가 잘못 됐는지 장염이 와서 3일 동안 너무너무 고생을 했거든요.

 

뭐든 적당한 것은 좋지만 과하면 병이 되는 법! 맛있는 야식도 적당히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