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치료성공스토리

영등포 생기한의원 어린이 아토피 치료 후기



영등포 생기한의원, 어린이 아토피 치료 후기!




3월 5일, 드디어 생기한의원 4호점이 영등포(당산)에 정식 오픈을 하였습니다^ ^
원래 전화 상담은 2월 27일부터 시작했는데요 아직 많이 알려지지 않아서 모르시는 분들이 더 많을 것 같아요. 조만간 신덕일 원장님이 계시는 영등포 생기한의원 모습도 스케치하여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기대해 주세용!

생기한의원 교대점에 계시다가 영등포 지점 대표 원장님으로 옮겨 가신 신덕일 원장님이 치료했던 어린이 아토피 치료 후기입니다.




아토피 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데 가려움과 각질 이 두가지 일텐데 그 중에서도 가려움은 성인도 참기 힘든 고통입니다. 또 가려움으로 인해 긁는 습관이 생겨나 진물이 생기는 것 또한 문제구요. 하물며 어린이들은 어떨까요. 부모가 아무리 타이르고 신경쓴다고 해도 보이지 않는 곳에서 긁거나 상처가 생겨 아토피가 악화되는 경우가 참 많습니다.
 
신덕일 원장님이 생기한의원 교대점에 계실때 찾아온 6세 여자 아이도 그랬어요.
태어나자마자 태열 발진으로 시작하여, 동네 병원에서 간단한 치료를 받고 간헐적으로 스테로이드 연고를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일반인들은 태열과 아토피 증상을 구분하기 조금 어려워 하시는데요 (http://saeng-gi.tistory.com/search/태열) 태열과 아토피에 대해 비교 설명해 놓았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한번 읽어 보세요. 




생기를 찾은 어린 소녀 역시 환절기마다 악화되는 아토피로 인해 목, 팔, 다리 부위에 홍반 및 구진과 자극으로 고통받고 있었습니다. 가려움 때문에 심한 수면장애 및 일상생활에 불편까지 겪고 있었죠. 겪어 보신 분들은 아토피로 인한 가려움 때문에 수면장애가 생긴다는 것을 잘 알고 계실 겁니다.

생기한의원에서 아토피 치료를 받은지 2개월에 접어들면서 아토피로 인해 생긴 목주름이 많이 줄어들었고, 홍반이 감소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증상에 따라 한약치료, 수화치료, 외용치료, 식이치료, 운동치료 방법으로 진행하였고 어린 나이답지 않게 치료를 잘 따라와 주어서 신덕일 원장님도 무척 고마워 하셨습니다.




생기한의원에서 아토피 치료를 받은지 4개월에 접어들자, 약 90%이상 아토피 발진 부위가 소실되어 원래의 피부로 돌아오기 시작했습니다. 거의 3년 가까이 앓아 온 어린이 아토피를 4개월 만에 떨쳐냈는데요, 너무너무 좋아하는 모습에 다시금 뿌듯함을 느낄 수 있었다고 하셨어요^ ^

생기한의원에서 한 아토피 치료 방법, 간략하게 설명드릴게요.



1. 한약 아토피 치료 방법
개인의 체질과 아토피 증상을 고려한 치료 방법으로 인체 기혈을 보충하여 피부 재생력을 높이고 염증을 억제하는 가장 기본적이며 근본적인 아토피 치료입니다.

2. 수화 아토피 치료 방법
반신욕을 이용한 치료법으로 땀을 이용하여 피부와 체내의 독소를 배출하는 방법입니다. 아토피 부위와 증상에 따라 온도와 시간 그리고 사용되는 입욕제 등이 달라지므로 전문가의 조언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3. 외용 아토피 치료 방법
생기한의원에선 한방팩, 한방스프레이, 한방연고 등의 외용제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피부 재생을 돕고 상처를 보호하며 염증 억제를 하는데 필요한 치료 입니다. 방부제나 합성 스테로이드가 포함되지 않은 순수 한방제품이라 안심하셔도 되구요.

4. 식이 아토피 치료 방법
환자의 증상에 따라 적합한 음식 섭취를 통해 인체의 면역력을 보강하고 식습관을 개선하는 치료 방법입니다.

5. 운동 아토피 치료 방법
인체 스스로의 활동을 통해 허약해진 근력과 순환력을 회복함으로 건강 관리를 하는데 기본적이면서도 중요한 아토피 치료법입니다. 개개인의 체질과 상태에 따라 적합한 운동과 운동량을 안내해 드립니다.

* 영등포 생기한의원 오시는길 : 2호선 당산역 1번 출구 또는 9호선 당산역 13번 출구 앞 스타벅스 건물 6층!





어린이 아토피 치료. 자세히 알고 나니 좀 더 믿음이 생기죠? 신덕일 원장님은 이제 영등포 생기한의원에 계시니까, 궁금한 점은 얼마든지 물어 보세요. (개인적인 질문도 제가 전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