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기한의원이야기

네블라이저를 샀어요!

 

 

 

안녕하세요- 난치성 피부질환을 치료하는

생기한의원 강남역점 생글이입니다.

오늘은 생글이의 개인적인 지름신 후기를 공유할까 해요-.

 

 

 

 

 

 

 

 

생글이가 요즘 한 번 감기에 들면 기침이 도무지 잦아들지 않는 관계로

약 3개월 째 기침으로 고통받고 있었는데요ㅠㅠ

덩달아 그 기침소리를 진료시간 내내 3달동안 들어야 하셨던

박치영 원장님께서 생글이에게 네블라이저를 사라고 강요(!)하셨어요.

그래서 추천해주신 브랜드의 가벼운 제품으로 하나 구매해보았답니다.

NE-C802라는 제품으로 무게가 매우 가벼운 것으로 구매했어요.

 

 

 

 

 

 

 

 

요렇게 내용물들이 잘 비닐로 포장되어 있었어요.

특히 집-한의원 들고다닐 때 오른쪽의 저 가방(..?)은 매우 유용했습니다^^;;

 

 

 

 

 

 

 

 

네블라이저를 구매하라고 강요(!)하신 대신

안에 넣을 내용물인 생리식염수는 원장님께서 선물로 사주셨답니다^^

끼얅! 감사해용+_+

 

 

 

 

 

 

 

 

 

생글이는 사실 네블라이저라는 것을 처음 들어봤어요;

그래서 설명서를 보고 조립함에도 불구하고 많이 헤메고 있었는데

원장님께서 도와주셨어요.

먼저 선에 통(?)을 연결한 다음에 힘차게 생리식염수를 뜯어내셨다는... ㅎㅎㅎ

 

 

 

 

 

 

 

 

신중히 콸콸콸 액체를 담고..

 

 

 

 

 

 

 

 

통(?)을 닫으셨지요... ㅎㅎ

저것이 맞물릴 때 딱 소리가 나야한다고 설명서에 적혀있더라구요.

 

 

 

 

 

 

 

 

 

잘 담겼는지, 제대로 조립되었는지 쓰윽- 스캔을.. ㅎㅎㅎ

그리고 전원을 연결해서 작동시켜보았습니다.

 

 

 

 

 

 

 

 

연기가 콸콸콸 ㅎㅎㅎㅎ

저 윗부분에 입으로 흡입할 수 있는 흡입기 같은 것을 꽂거나

산소호흡기처럼 입과 코를 다 막는... 무언가를 꽂아서 사용이 가능하더라구요.

생글이는 개인적으로 흡입기가 편해서

입에 물고 열심히 입으로 숨을 쉬었답니다^0^

 

며칠 동안 이용해보았는데 이제 기침이 멎을 때가 되어서 멎은 것인지,

혹은 네블라이저 덕을 본 것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아무튼 현재는 현저히(!) 나은 상황이 되었어요.

기침 잦으신 분들께 추천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