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기한의원이야기

생기한의원 네트워크 모임 All For One 상 받았어요~!

 

 

 

 

안녕하세요^^ 정말 오랜만에 돌아온 생기한의원 강남역점 생글이입니다.

생기한의원 전 지점이 한 자리에 모이는 All For One 행사가 1월 18일 목요일에 진행되었어요.

좀... 후기가..... 늦었지요^^?

 

 

 

 

 

 

 

 

 

이번에는 전문 사회자를 초빙해서 행사를 진행한 덕에

한결 매끄럽고 신나는 시간을 보낼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이 분만 보면 생기 이행시가 떠올라요.

생기 이행시를 문자로 보내고, 선착순 2명, 그리고 기발한 문자가 있으면 그 주인공에게 상을 주는

이벤트가 있었는데요.

우선 선착순 2명 중 1명에 박연경 원장님이 당첨되셔서

어마무시한 숙취해소음료를 선물로 받으셨습니다 ㅎㅎㅎ

 

그리고 기발한 이행시 중 생각나는 것이,

생 : 생긴 게

기 : 기똥차다!

였어요 ㅎㅎㅎㅎㅎ

훈훈하게 잘 생기신 사회자분이셨

거든요...

 

 

 

 

 

 

 

 

 

 

박치영 원장님께서는 여기저기서 사진 찍느라 바쁘셨어요 ㅎㅎ

 

 

 

 

 

 

 

 

 

남성 대표원장님들과 사진도 찍으시고...

 

 

 

 

 

 

 

 

 

저희 강남역점 테이블에서도 사진을 찍었지용^^

당연히 생글이 포함 직원 분들은 초상권이 있으니까 생글이가 열심히 가렸구요.

두 분 박치영 원장님과 박연경 원장님은 그냥... 초상권이 없는걸로^^

 

 

 

 

 

 

 

 

 

 

이번 올포원 행사는 삼성역~봉은사역 쪽 더라빌에서 진행이 되었는데요.

메뉴가 정말 매우매우 훌륭했답니다ㅠㅠ

초 감동이었어요.

 

 

 

 

 

 

 

 

 

식사 이후에는 김창옥 교수님을 초빙하여 '소통'에 대한 강의를 들었습니다.

그 동안 사실 All For One 행사 때마다 여러 강의를 들었었는데 좀 학술적이라 딱딱한 분위기였는데

이번에는 매우 재미있게, 웃으면서 많은 것을 느끼게 되는 시간이었습니다.

 

 

 

 

 

 

 

 

 

 

김창옥 교수님 강의 후 다 함께 사진도 찍었습니다.

 

 

 

 

 

 

 

 

 

 

하이라이트는 강의 후 김창옥 교수님께서 두 분을 뽑아서 책을 선물로 드렸는데

그 중 한 분이 저희 생기한의원 강남역점 치료실 선생님이셨어요!

친필 사인까지 받으셔서 넘넘 부러웠답니다>_<

 

 

 

 

 

 

 

 

 

 

그리고 며칠 후, 센스 넘치는 박치영 원장님께서

모든 직원에게 책을 사주셨어요^^

생글이도 덕분에 오랜만에 (어떻게 보면) 자기계발서적을 읽게 되었는데요.

확실히 좀 더 생각하게 되는 계기가 되었던 것 같아서 참 좋았어요.

원장님 책 선물 감사해요!

 

 

 

 

 

 

 

 

 

 

그리고 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

 

 

 

 

 

 

 

 

 

 

저희 생기한의원 강남역점 박치영 원장님께서

모범적이고 적극적인 활동을 실천하였다고

상을 주셨습니다!!

 

 

 

 

 

 

 

 

 

 

짜잔~! 상장입니다.

작년과 제작년에는 상 하나 못 받고, 경품하나 안 걸리고 쓸쓸하게 박수만 치다가 귀가하였는데

올해는 저희 지점에서 상도 받고! 책도 받고!

강의도 너무 재미있었고!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내년 올포원 행사기 기다려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