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기한의원이야기

생기한의원 강남역점 대기실을 빛내 줄 장스탠드 구매했어요^^

 

 

 

 

안녕하세요- 난치성 피부질환을 치료하는 생기한의원 강남역점 생글이입니다.

오늘은 최근에 구매한 대기실을 빛내 줄 핫 아이템! 장 스탠드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짜잔-

대기실 한 쪽 구석, 현재 사진 상으로 나무가 있는 바로 저 곳에 놓을

장스탠드를 구매하였답니다.

몇 날 며칠을 어떤 디자인으로 고를까 끙끙대며 인터넷 서핑하다가

예쁘고, 저희 생기한의원 강남역점과 잘 어울릴 것 같은 것을 마침내 골랐어요!

 

 

 

 

 

 

 

 

 

 

키가 매우 큰 아이템이었으므로 일단 눕히기 ㅎㅎ

 

 

 

 

 

 

 

 

 

 

그리고 상자에서 꺼낸 스탠드를 우선 세워보았습니다.

완제품이라서 정말 다행이었어요.

조립은 어려우니까요 ㅠ.ㅠ

 

 

 

 

 

 

 

 

 

비닐 포장을 사르르 벗겨내고...

사실 사르르 벗겨낼 수는 없고 하나하나 뜯어냈어요(!)

왜냐면..... 생각보다 꼼꼼하게 포장되어 있더라구요.

그런데 전원을 연결하고 스위치를 눌렀는데 불이 안들어오길래 깜짝 놀라서 살펴보니..

 

 

 

 

 

 

 

 

위가 텅 비어 있었어요 ㅎㅎㅎㅎ

전구를 끼우지 않았으니 당연히 빛이 안 날 수밖에^^;;;

하지만 순간 뭔가 잘못된 것이 아닌가 깜짝 놀랐었답니다.

 

 

 

 

 

 

 

 

 

놀란 마음을 추스리며 전구를 다소곳이 끼우고, 다시 전등갓을 세팅했습니다.

 

 

 

 

 

 

 

 

 

 

짜잔.

두근두근 거리는 마음으로 스위치를 켜 보니..

 

 

 

 

 

 

 

 

 

 

반짝! 불이 들어왔어요^^

 

 

 

 

 

 

 

 

 

인증샷도 놓칠 수 없지용

 

 

 

 

 

 

 

 

 

스탠드를 원래 두려고 했던 장소에 둬보니

생각보다 더 잘 어울려서 무척 뿌듯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