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치료성공스토리

5세 어린이 얼굴 아토피, 물사마귀 치료!!


얼굴에 나타난 아토피 증상, 물사마귀! 깨끗하게 나았어요~

 

 

다들 주말 잘 보내셨나요? 요즘이 정말 딱 놀기 좋은 날씨인 것 같은데, 토요일에 새 신발을 신고 친구들 생일 모임에 나갔다 왔더니 발이 완전 만신창이가 되서 어제는 하루종일 집에서 요양을 했답니다ㅠㅠ 팀장님이 퉁퉁 부은 제 발을 보시더니 왜 그러냐고 물으실 정도로 티가 났어요;; 아무래도 당분간은 얌전히 요양을 해야 할 것 같네요 ㅎㅎ

 

오늘은 얼마전까지 생기한의원에서 어린이 얼굴 아토피, 물사마귀 치료를 받은 찬우(가명)의 후기에요! 생기한의원 블로그에서 다루는 리뷰는 대부분 가명이랍니다^^ 환자의 신상 보호를 위해 사진으로 알아 볼 수 없더라도 이름까지 가명으로 올리고 있으니 양해 부탁드릴게요~!

 

 

5세 어린이 찬우의 얼굴 아토피, 물사마귀 치료 후기!

 

 

  

 

장난꾸러기지만 진료를 받을때 만큼은 엄마 손을 잡고 얌전하게 있는 찬우. 처음 아토피, 물사마귀 때문에 진료 상담 왔을때 진찰해 보니 워낙 몸 내부가 차고 순환이 잘 안되어 피부가 쉽게 약해질 수 있는 체질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보통 생기한의원에 오면 환자분 체질이 어떤지 가장 먼저 살펴보는데요, 대부분 몸 내부가 차서 순환이 안 되는 경우가 참 많습니다. 이를 생기탕을 이용하여 보완해 주고 몸의 순환이 잘 되도록 도와주는 것인죠~ 생기탕은 미리 지어 놓은 것을 드리는 것이 아니라 환자분 개개인의 체질과 증상에 맞추어 만들어 드립니다. ^^

 
다시 이어서 찬우의 이런 신체 내부 불균형은 작년부터 심해지면서 6개월 전부터는 물사마귀까지 생기기 시작했다고 해요. 등, 가슴, 다리 등으로 계속 퍼져나가다 보니 한 두 군데가 아니라 어떻게 해야 할 지도 참 난감하셨다고...

 

 

 

 

게다가 최근 개인적인 사정으로  2, 3개월 동안 밖에 많이 못나간 덕에 찬우가 알게 모르게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던 모양이에요. 스트레스는 만병의 근원! 피부질환에도 예외는 아닙니다. 그로 인해서 얼굴이 붉어지면서 가려워지는 아토피 증상이 생겼는데, 얼마 후에 온천에 한번 다녀오고 나서 얼굴이 붉어지는 아토피 증상이 더욱 심하게 나타났다고 합니다.

 

원래부터 가지고 있던 증상이 아니라, 최근들어 식습관 관리와 생활관리가 부족해서 생긴 아토피, 물사마귀 증상이라 생각보다 치료가 빨리 이루어졌는데요. 우선 찬우의 몸 내부 순환을 좋게 하고 피부와 상체의 열을 내려주기 위해 생기탕을 복용하도록 처방하였어요. 생기탕은 궁극적인 치료제가 아니라 치료가 빨리 될 수 있도록 우리 몸의 기를 보강해 주고 면역력을 길러주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말하자면 아토피나 사마귀 치료에 있어서 부스터 역할을 해줍니다. 찬우 같은 경우가 아니라 모든 환자들이 체질에 따라 조금씩 다른 생기탕을 기본적으로 복용합니다.

 

 

  

 

많은 분들이 모르고 계시지만 피부질환은 생활관리도 상당히 중요하거든요! 찬우 같은 경우는 근 몇 달 동안 밖에 나가 놀지를 못해서 쌓인 스트레스가 생각보다 컸기 때문에 여유가 있을대 밖에 나가서 많이 뛰어놀게 하고 집에서 일주일에 서너번씩 반신욕을 꾸준히 하도록 지도하였습니다.

 

그렇게 아토피와 물사마귀 치료를 한 달 정도 진행한 결과 찬우에게 있던 피부질환 증상이 말끔하게 사라졌어요!

 

찬우 어머님께서도 너무 좋아하시면서 면역력을 키우고 신체 내부 균형을 맞춰 주기 위해 생기탕을 지어가셨어요 ㅎㅎ 그리고 같은 문제로 고민하는 다른 부모님들께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맘으로 동영상도 적극적으로 찍어 주셨어요. 정말 감사합니다^^

 

찬우가 말끔히 나은 모습을 보니 생기 가족들도 넘 기쁩니다. 앞으로도 빠르고 확실한 치료를 위해 힘내겠습니다!!

 

 

 

 

환자와 어머님께 동의를 구하고 찍은 동영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