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치료성공스토리

음식으로 인한 급성 두드러기 치료 후기!

 


좋아하는 치킨을 먹고 갑작스레 생긴 급성 두드러기 치료!

 

 

 

여러분 치킨 좋아하세요? 저는 친구들이 치킨 덕후라고 부를 정도로 매니아라 일주일에 한번은 꼭 먹는 편인데요, 어느날 생기한의원으로 급성 두드러기 치료를 받으러 오신 이 분도 바로 치킨 때문에 고생하신 분입니다. 평소 치킨을 좋아하셔서 즐겨 드셨다는데, 아무 이상이 없다가 정말 어느날 갑자기 온 몸이 붓고 열이 나고 가려워서 참을 수가 없으셨다고 해요! 일단 급하게 병원으로 가서 응급 치료를 받은 후에 하루 정도 경과를 지켜 보시다가 생기한의원을 찾아 오셨어요. 하루 이틀 지나면 사라질 줄 알았던 증상이 계속 되었기 때문이죠.

 

 

급성 두드러기 치료를 위해 생기한의원 찾아오신 첫 날 찍은 사진입니다. 가렵고 붓고 열감에... 고생이 이만저만이 아니셨어요. 급성 두드러기로 찾아 오시는 분들 중에 음식이 원인인 경우가 꽤 많답니다. 제 친구도 지금 당산 생기한의원에서 두드러기 치료를 받고 있는데요, 이 친구도 치킨이랑 고기만 먹으면 두드러기 증상이 나타나거든요. 이게 작년 추석인가... 음식을 한번 잘못 먹은 후로 이렇게 되었습니다. 치킨이나 고기를 먹으면 반드시 이틀 안에 두드러기 증상이 나타난다고 하더라구요. 4월 중순부터 치료를 받고 있어요. 열심히 치료해서 3개월 후엔 먹고 싶은걸 먹을 거라고 벼르는 중!

 

 

다시 이 분의 이야기로 넘어가서, 치킨으로 인한 급성 두드러기로 고생하신 환자분께 우선 생기탕을 지어드리고 약침 치료, 그리고 식이치료를 중심으로 치료를 시작하였어요. 약침 치료는 처음 맞아 보는 분들은 좀 따끔하다고 느끼실 수도 있어요. 일반 침보다는 좀 더 깊숙히 환부에 침을 놓아서 정제된 한약을 주입하는 방법이거든요. 하지만 그런 만큼 치료 효과는 빠르게 나타난답니다. 3개월 동안 급성 두드러기를 생기에서 꾸준히 치료 받으신 결과 이렇게나 깨끗한 원래의 모습으로 돌아왔답니다^^ 앞으로도 치킨은 좀 조심해서 드셔야겠지만요~

 


 

 

※ 생기한의원 급성 두드러기 치료, 이런 방법으로 하고 있습니다 ※


 

 


 

 

두드러기 치료 하나. 개개인의 체질과 증상을 고려한 생기탕! 기혈보충과 피부재생력을 높여주고 염증을 억제하는 가장 기본적인 두드러기 치료 방법입니다.

 

두드러기 치료 둘. 사향, 녹용 등 증상에 맞는 여러 한약재를 추출하여 피부에 직접 주입하는 약침치료. 빠른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중독성이 없습니다.

 

두드러기 치료 셋. 열을 제거하며 가려움을 억제해 주는 효과가 탁월한 사혈치료. 특히 달아 오르고 붓는 증상에 즉각적인 효과가 있습니다.

 

두드러기 치료 넷. 경락에 정체되어 있는 두드러기의 기본 원인을 제거하고 피부까지 기운이 원활하게 순환되도록 도와주는 침치료!

 

두드러기 치료 다섯. 재생력회복과 상처보호, 각질제거, 보습기능에 도움을 주는 순수 한방 외용제. 임산부나 유아가 써도 부작용이 없는게 특징이에요.

 

두드러기 치료 여섯. 마지막으로 식이치료 입니다. 앞서 말씀드린것처럼 음식이 원인이 되어 찾아 오는 분들이 정말 많기 때문에 식이치료를 통해 소화기와 내부장기를 개선하는 치료법입니다.

 

 

당산 생기한의원 : 2호선 당산역 1번 출구 또는 9호선 13번 출구. 스타벅스 건물 6층. 역에서 도보 1분 거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