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치료성공스토리

생기한의원 사마귀 치료 후기 및 전후 사진!

 


사마귀 치료, 한의원에서도 가능합니다. 직접 확인해 보세요!

 

 

 

오늘 날씨 정말 덥네요ㅠㅠ 비가 오려는 건지 뭔가 꿉꿉한(?) 느낌도 들고 말이죠. 요즘 생기한의원 블로그 유입 키워드를 보면 두드러기 사마귀, 화폐상습진, 한포진 관련 키워드로 검색이 많으시더라구요~ 가끔씩 질문 주시는 분들도 이쪽 질환 관련해서 질문이 많으신데 백문이 불여일견! 백번 이야기나 설명을 듣는 것 보다 가장 좋은건 역시 달라진 모습 비교겠죠 ㅎㅎ 생기한의원에서 사마귀 치료를 받은 환자분들의 치료 후기와 전후 사진을 소개합니다. (참고로 사진이나 자료는 환자분들 동의를 얻은 것이에요^.^)

 

 

 

 

 

 

 

지인의 소개로 생기한의원에 내원한 손가락 사마귀 환자. 처음엔 피부과에서 레이저 시술을 받았으나, 재발하여 한방 치료를 결심하셨답니다. 약 4개월 동안 한약 치료와 함께 약침 치료, 외용제 치료, 반신욕을 병행한 결과 사마귀가 모두 소실되었습니다.

 

 

 

 

 

 

출산 후 갑작스럽게 발바닥 및 손가락에 사마귀가 나타나, 피부과에서 레이저 치료를 받았으나 5회 정도 치료를 받은 후에도 호전 반응이 없어서 인터넷 검색으로 생기한의원을 알게 되셨답니다. 포항에서 대전까지 먼 길인데도 불구하고 주 1회 내원하셔서 사마귀 치료를 받으셨어요. 약 4개월 후반부터는 발진 부위가 90% 이상 소실되었으며 조기 치료로 인해 빨리 완치 된 사마귀 치료 케이스 입니다.

 

 

 

 

 

 


목주변 작은 수포가 발생하여 점점 가슴, 턱, 허벅지로 편평 사마귀가 번진 케이스 입니다. 한약 치료, 식이 완리, 목욕 치료, 운동 치료 방법으로 사마귀 치료를 진행하였으며 주 1회 침치료도 하였습니다. 약 2개월 후반에 들어서자 사마귀의 90% 이상이 소실되었으며 기대이상으로 빠른 호전 증세를 보여 환자분도 기뻐하셨습니다.

 

 

 

 

 

 

손에 난 사마귀 치료를 받으러 오셨는데, 상담 도중 궁금한 것이 있다며 보여주신 머리 부분에도 사마귀가 있는 것을 발견하여 함께 치료를 진행하셨습니다. 한약 치료, 약침 치료, 반신욕 치료 방법으로 약 2개월 정도 치료 받으시자 머리 부위의 사마귀가 먼저 사라지고 손부분도 점차 깨끗하게 완치되었습니다.

 

 

 

 

사마귀 치료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생기한의원에 물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