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기한의원 진료실/건선

건선 치료에 자신 있는 생기한의원의 치료과정!


건선 때문에 고생이세요? 생기가 자신있게 치료해드립니다!

오늘 늦은 오후에 비 소식이 있답니다~ 하루종일 영상기온이긴 하지만 날이 정말 꾸물꾸물하네요... 지역마다 조금씩 차이는 있겠지만, 오늘은 우산 꼭 챙기시길 바랍니다^^ 겨울에 비맞으면 체온이 금방 떨어져서 감기 걸리기 쉬운 것 아시죠? 오늘은 따듯한 차도 한잔 마시면서 몸을 따듯하게 해주세용.

그러고 보니 블로그 시작한 후로 생기한의원에서 어떤 방식으로 치료를 하는지 그 방법을 소개해 드린 적이 없는 것 같아서 오늘 좀 자세하게 이야기 하려 해요~ 방법의 차이는 증상에 따라 있지만, 기본적인 치료 방법 자체는 같답니다. (ex. 식이요법, 약침치료 등) 낫기 힘든 난치성 피부질환, 건선 치료가 자신있다고 하는 생기한의원의 건선 치료 과정은 어떤지 한번 보실까요?!



건선치료 과정 1. 생기탕
개인의 체질과 팔강, 병인, 건선 증상에 따른 '맞춤 처방' 입니다. 한약은 인체의 기혈을 보강하며 잘못 치우친 인체의 경향성을 조절하는 가장 근본적인 치료 방법이죠~ 그래서 생기한의원의 한약 처방은 단순히 건선치료만 목적으로 둔 것이 아니랍니다. 건선이 발발하는 원인이나 체질이 모두 다르듯 생기탕 역시 개인의 체질과 특성을 고려하여 맞춤식으로 처방하고 있어요.



건선치료 과정 2. 수치료 & 화치료
수치료는? 스파를 이용하여 인체의 피부 근육, 혈관 조직 등을 부드럽게 이완시켜 기혈의 소통을 원활하게 하는 방법입니다. 화치료는? 사우나를 이용하여 땀을 빼고 피부와 체내의 독소를 배출하는 방법이죠. 환자의 건선 상태 및 정도에 따라 수치료, 화치료의 온도와 시간 그리고 입욕제 등이 달라지므로 전문가의 조언 없이 환자 임의로 행하는 것은 피해주세요!



건선치료 과정 3. 외용요법
외용요법은 한방팩, 한방연고 등 각종 외용제를 이용한 치료 방법인데요. 피부 증상에 따라 다양한 외용제를 사용하여 피부의 불균형을 조절하는 역할을 합니다. 특히 외용요법에 사용되는 생기한의원의 다양한 외용제는 합성 스테로이드가 사용되지 않은 순수 한방 제품으로, 임산부와 태아에게도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건선치료 과정 4. 식이요법
식이요법은 자신에게 적합한 음식 섭취를 통하여 인체의 허약을 보강하고, 질병 상태를 조절하는 방법입니다. 체질과 현재 몸상태를 고려한 알맞은 식이요법을 추천해 드리며, 특히 생기한의원 생식은 곡유, 야채류, 해조류 등과 한약제가 골고루 조합되어 있어 식이요법을 좀 더 편리하고 정확하게 시행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고 있답니다~



건선치료 과정 5. 심부발열치료
고주파를 이용하여 피부 내부의 체온을 상승시키고 피부의 정체된 기혈의 순환을 돕습니다. 심부에서부터의 발열 효과로 독소를 밖으로 내보내는 치료 과정으로 수치료나 화치료와 비슷한 원리의 건선 치료 방법입니다. 특정 환부를 집중적으로 치료할때 쓰이는 방법이에요.



건선치료 과정 6. 약침치료
마지막으로 약침치료 과정입니다. 한약의 장점과 침의 장점을 결합한 새로운 치료 방법! 사향, 녹용 등 여러 한약제를 추출하여 경혈에 직접 주입하는 치료 방법으로 빠른 효과를 유도합니다. 건선 피부에 직접적인 영양 및 기운을 공급해 주며, 국소부위의 기혈소통을 빠르게 해결하는 효과가 있어요~


아토피, 한포진, 다한증, 사마귀 등 여러 피부질환 치료도 과정 자체는 크게 다르지 않답니다. 어쨌거나 생기한의원에서 다양한 한방 요법으로 정성을 다하여 치료하고 있다는 사실~ 위의 치료 과정을 통해 잘 알 수 있으시죠? ^^



잘 낫지 않는 피부질환이라 고민만 하지 마시고 생기를 찾아 주세요!

 홈페이지 바로 가기 http://saengk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