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기한의원이야기

아토피 치료 전문 청주 생기한의원 이신기 원장님 소개♡


아토피 치료를 전문으로 하고 계신
청주 생기한의원의 이신기 원장님을 소개해요~♥



왠지 사람 소개를 할 때는 뒤에 꼭 하트를 붙여줘야 할 것 같은 기분이 ㅎㅎ 청주 생기한의원은 설연휴가 좀 길어요~ 오늘까지 휴진이랍니다. 원장님은 지금쯤 편안하게 쉬고 계시겠죠? 흑흑 부럽다ㅠㅠ



이름부터 범상치 않은 이신기 원장님! 청주에서 아토피, 건선 등 난치성 피부질환 치료에 힘쓰고 계신답니다~ 생기 원장님으로 계시기 전엔 한의학과 졸업후 중부 대학교에서 겸임교수로도 계셨구요, 보건소에서 진료과장도 하셨어요. 현재는 학회 활동도 활발히 하고 계시며, KBS 9시 뉴스 등 건강 분야 쪽으로 방송을 타신 적도 있답니다+_+ 한의원 안에선 이렇게 얌전히 계시는 분... 하지만 밖으로 나가면?



누가 보면 야구 선순 줄 알겠네요 ㅋㅋ 이신기 원장님 사진을 보면 유독 실내가 아닌 실외에서 찍은 것들이 많은데요. 활동적인 걸 굉장히 좋아하세요~ 주말에 야구나 농구도 즐겨 하신다는데 최근엔 야구 시합에서 원장님이 속한 팀이 우승을 하셨다고 트로피까지 받아 오셨다니까요? 그걸 보고 어찌나 뿌듯해 하시는지~~ 지금 청주 생기한의원 원장실 책꽂이 사이에 올려져 있답니다. 혹시 방문하시는 분은 한번 찾아 보시길!



날이 좋을땐 아내 분과 함께 등산도 가시고~ 또 요즘처럼 추운 겨울엔 스키도 타러 가시니, 아마 원장님이 안 되셨으면 아마도 스포츠인이 되셨을지도;;




요즘은 붕어빵처럼 이신기 원장님을 꼭 빼닮은 소중한 첫 아이와 열심히 교감중이라고 하신데요^^ 자꾸만... 자꾸만 정우성을 닮았다고 우기고 계셔서 청주 생기 가족들의 원성을 사고 있답니다~ 애기가 원장님을 닮았는데, 그 애기가 또 정우성을 닮았다면 그 말은 즉 원장님도...? 원성을 살만 하죠 ㅋㅋㅋ 이거 고도의 이미지 메이킹이네요! 아직 말도 못 하는 갓난 아기보고 정우성을 닮았다니, 완전 고슴도치 원장님이세요~

암튼 이렇게 뭐든 적극적으로 활동하시는 원장님! 당연히 진료를 할 때도 적극적인 자세로 임하신답니다~ 그래서 유독 환자분들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그 에피소드들은 또 다음번에 들려드리도록 할게요^^

맛점 하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