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기한의원이야기

서울 생기한의원 가족 국지혜 코디님을 소개합니다♡


서울 강남 생기한의원 가족 국지혜 코디님을 소개해요~♥




오늘은 서울 생기한의원 국지혜 코디님을 소개하려고 해요! 문을 열고 들어거자 마자 인포에서 딱! 맞아 주시는 미모의 코디님이시랍니다 ㅋㅋ 성이 독특해서 이름도 쉽게 잘 외워지는 것 같죠~?

한식도 좋아하지만 빵과 커피도 좋아하셔서 간식으로 빵과 커피를 사들고 오시는 모습을 심심찮게 목격할 수 있답니다 ㅋㅋ 운동하는 것도 좋아하시는데 스트레스도 운동하면서 푸신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날씬하신가 봅니다. 저도 좀 본받아야겠네요... 또 말씀도 굉장히 잘하세요. 열심히 떠들다 보면 쌓여 있는 스트레스가 퐝 하고 날아간다네요^^ (요건 저랑 똑같으신듯!) 

또 여자분답게 꾸미는 것도 좋아하시고~ 컴퓨터 하는 것도 좋아하시고~ 전에 보니까 뷰티 커뮤니티 많이 찾으시는 것 같던데 정보 공유 좀 해야겠어요. 접때 파우치도 보니까... 신기한 것들이 많더라구요! 여자라면 역시 화장에도 관심이 많은 법 아니겠어요? 저도 요새 봄이 다가와서 괜스레 뷰티 커뮤니티를 기웃거리며 구경중이거든요.




큰 눈에 선한 인상답게 맘씨도 고우십니다~~ 아무래도 서울 생기한의원 들어섰을때 가장 처음 환자분들을 맞이하는 만큼 늘 미소와 상냥함으로 무장하고 계세요! 언젠가 한번은 처음에는 의무적으로 미소짓고 안내하고 그랬는데 언제부턴가 그것이 본인의 성격으로 변해갔다고 하네요. 이건 참 좋은 변화죠?  

앞으로도 변함없이, 생기를 찾으시는 환자분들을 가족 같은 따듯한 마음으로 맞이하시겠다고 하니 서울 생기한의원 찾으시는 분들은 유심히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