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기한의원이야기

아토피 치료도 1등 환자 사랑도 1등 청주 생기한의원!


아토피 치료도 열심이지만, 환자 사랑도 만만찮답니다!
청주 생기한의원의 여러 모습 구경하기~*


점심식사 맛있게 하셨나요? 날이 날이라 그런지 근처 편의점에도 쪼꼬렛이 그득그득 진열되어 있더라구요~♡

오늘은 환자사랑을 몸과 마음으로 실천하고 있는 청주 생기한의원 소식을 전해 드리려고 해요~ 방문하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생기는 유독 가족같은 분위기가 강한 편이라 환자분들도 좀 더 편하게 다가오시는 면이 있거든요. 한가지 예로, 환자분들 예약을 잡으면서 보게되는 달력에는 생기한의원의 일정 또한 표시되어 있는데요, 간혹 직원들의 생일을 챙겨주시는 환자분들이 정말 많으시답니다 ㅎㅎ 이은진 코디님은 케익을 무려 3개나 받으셔서 부러움을 샀지요^_T 눈에서 왜 땀이.....

 


치료 받은 남자분께서 너무너무 고맙다며 접어주신 별이에요.

사진만 봐도 그냥 정성이 막 느껴집니다ㅠㅠ 저보다 더 센스가 뛰어나신듯!


 


데스크에서 가장 먼저 방문객을 맞이하는 코디님들을 닮았다며 선물해 주신 꽃다발


돈 관리 잘해서 부자되라며 사다 주신 통장지갑~!


사회인이 되어 받은 첫 월급으로 사다 주신 맛있는 쪼코 케익!!
점심 먹고 왔는데 왜 또 맛있어 보이는 걸까요^^; 역시 디저트 배는 따로 있는 것인가~


디저트222
아이 아토피 치료를 받으러 오시면서 어머님이 직접 이렇게 쿠키까지 구워서... 정말 무한 감동입니다.
맛은 더 감동이죠 ㅎㅎ 디자인도 넘 이뿌죠?


오시는 길에 귀여운 양말이 있어서 사왔다며 주신 양말 선물! 덕분에 발이 귀요미가 됐어요~


아토피 치료 완치 후에 너무 감사하다며 원장님께 드린 어느 환자분의 럭셜한 선물!


이 밖에도 사진으론 없지만 너무 많은 에피소드들이 청주 생기한의원에 있답니다! 추석때나 설날때 사오시는 비타민 드링크와 여러 종류의 간식들... 또 저녁때 배달음식 먹는다고 집반찬 그리울 것이라며 총각김치, 백김치, 장조림, 간장고추저림 등의 반찬까지 가져다 주셔서 정말 한동안 맛있는 밥을 먹으며 무한 감동의 눈물을 쏟았다는 일화가... 

이렇게 마음의 표시를 받을 때마다 직원들은 청주 생기한의원에서 일하고 있음을 더욱 감사하며, 긍지도 높아진다네요! 환자분들이 어려워하지 않으시고 적극적인 치료는 물론 직원들과는 친분을 쌓으시기 때문에, 서로서로 더 노력하고 빠른 쾌유를 하게 되는 것 같아요.

가끔씩 환자분들이 지인에게 소개팅을 해주고 싶다며 여쭤 보셔서 곤욕스러울때도 있습니다만 ㅎㅎ 여튼 아토피 치료 전문 청주 생기한의원과 환자들 사이의 러브러브는 앞으로도 쭈욱 계속될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