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기한의원이야기

즐길줄 아는 대전 생기한의원+_+


금강산도 식후경, 대전 생기한의원 가족들 점심 구경하세요~

 

 

 

또다시 월요일이 시작되었습니다!

그나저나 아침에 보고 깜짝 놀랐지 뭡니까ㅠㅠ 생기한의원 방문자 수가 확 줄어든 거예요. 블로그 하면서 다른 분들과 소통하는 것이 저의 소소한 낙이었는데; 어찌 된 일인지 찾아 봤더니 주말 사이에 문제가 있었네요. 앞으로 상황이 어떻게 진행될 지 좀 더 지켜봐야 할 것 같은데 다른 분들 공간은 별 탈 없으신가요?

 

암튼 오늘은 대전 생기한의원 가족들의 점심 메뉴를 좀 공개하려 합니다. 원장님들 진료 시간이 길어지면 간혹 나뉘어서 먹는 경우도 있지만 웬만하면 식사는 다 같이 하려고 하는 편이에요. 저희가 찾은 곳은 대전 생기한의원 건물 지하에 있는 인파스타 라는 곳! (참고로 대전 생기한의원은 둔산동 1040번지 우리투자빌딩 5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평일 낮이라 그런지 좀 한가했어요~ 분위기 괜찮죠? 핸드폰 어플로 찍은 사진들이라 색감이 남다르답니다. 메인 메뉴를 주문하고 기다리는 동안 갓 구운 마늘 바게트와 스프, 그리고 샐러드로 빈 속을 채워 주었어요~

 

 

   

 

 

사진을 이렇게 보니 뭔가 좀 있어 보이는데요. 하지만 이걸 찍는 동안에도 다들 배가 고파서 언제 메인 메뉴가 나오나 목이 빠져라 기다리고 있었답니다. 배고픈건 못참는 대전 생기한의원 가족들! 참고로 저 스프는 당근 스프인데요, 원장님이 드시면서 당근은 피부에 좋은 음식이죠 라고 진지하게 한마디 하셔서 다들 빵 터졌답니다. 투철한 직업 정신 ㅎㅎ

 

 

 

 

 

 

드디어 애타게 기다리던 메뉴들이 나왔습니다^^ 에이, 이건 어플로 찍으니까 색이 영 안 살아 나네요~ 실제로는 너무너무 맛있었는데. 각기 다른 메뉴를 시켜서 다같이 나눠 먹었답니다. 개인적으로 치즈와 토마토 토핑이 올라간 저 피자가 넘 맛있어 보이네요.

 

 

 

 

마지막으로 설정샷 한 장? 분위기 있게 잘 나왔죠? 이렇게 든든하게 속을 채우고 또 다시 환자분들께 최선을 다하기 위해 열심히 시간을 보낸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