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기한의원이야기

2012년, 세계가 인정한 코리아 리더에 선정된 생기한의원!



난치성 피부질환 치료 전문 <생기한의원>
2012년 세계가 인정한 CEO 12人에 선정되었어요^^  

 

 

 

 

 

 

생기한의원 정신과 영혼 함께 치료하다!
최근 한약을 전문적으로 재배하고 수치 가공하며 생상할 수 있는 '원일바이오' 라는 한방 건강 기능 식품 회사를 출범한 한의원이 있어 주목된다. 바로 생기한의원 (대표 원장 박치영, 신덕일) 이다. 이곳은 과거 각 한의원에서 직접 한약을 달여 음용케 했지만 현재는 계룡산과 같은 청정지역에서 원장이 처방을 내려 도시에 포진한 한의원에서 처방전 대로 달여 고객에게 택배로 배송하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서초 교대점, 영등포 당산점, 대전점, 청주점 등 총 2개 지점을 기반으로 국내 단일 최대 규모의 최신식 시설 장비를 갖춘 탕제 시스템을 가동한다. 특히 이곳의 원일 바이오는 피부에 처방되는 화장품 류를 비롯한 각종 외용제를 끊임없이 연구 개발하고 있으며, 이들만의 산물인 자운고, 일황고, 보피고 등으로 사랑받고 있다.

 

 

 

 

 

 

발로 뛰는 생기한의원의 한방의학 연구!
생기한의원의 각 원장들은 그간 아토피 치료를 시작으로 건선, 두드러기, 지루성피부염, 사마귀, 화폐상습진, 습진, 한포진, 안면홍조, 다한증 등 난치성 피부질환으로 고생하는 수많은 환자를 대하며 지금까지 난치성 피부질환 치료의 경험과 비법을 비축해 왔다. 그러한 공로를 인정받아 '발로 뛰어 찾은 한방명의 20인' 이라는 서적에 아토피 피부치료 전문 한의원으로 선정되었으며, '네이버 피부질환 상담 한의사' 로 위촉되어 인터넷 상에서도 꾸준한 피부질환 치료에 대해 자문을 받고 있다. 이외 각 지점 원장들이 매주 정기적으로 모여 스터디를 개최하고 한달에 1~2회 주말을 이용해 무료 의료봉사를 실시하고 있다. 한의학 관점에서 피부질환의 발생 원인은 인체 내 장기를 비롯한 내부의 불균형과 순환장애에서 발생된다고 본다. 피부의 면역력 저하가 근본 원인인 것이다. 따라서 이러한 치료를 위해 녹용과 산삼 등의 인체 면역력을 높이는 한약재를 사용하여 면역 약침을 주로 사용한다. 또한 사상의학을 기반으로 환자의 체질을 감별하여 그에 맞는 '맞춤식 한약' 을 처방한다. 이러한 자세로 생기한의원은 초심을 잃지 않고 난치성 피부질환 정복에 선 봉이 될 것을 자신한다.

 

 

 

ECONOMY CEO 라는 잡지에 소개 된 내용을 옮겨 왔습니다^^ 그동안 블로그를 자주 와주신 분들이라면 잘 알고 계실 내용들이지만, 생기한의원 한약은 원장님들이 약재를 직접 관리하고 계시답니다. 예~~전에 사진도 올린 적이 있는데 ㅎㅎ 그래서 늘 강조하고 있는 부분이죠. 개개인의 체질과 증상에 맞추어 처방하는 한약이라고. 난치성 피부질환, 이제 생기한의원에 좀 더 믿고 맡겨 주셔도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