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치료성공스토리

효과적인 어린이 손가락 사마귀 치료 방법!



생기에서 완치한 어린이 손가락 사마귀 치료 후기!

 

 

 

 

 

생기한의원을 찾아 오는 분들은 성인도 많지만 어린이도 많답니다. 특히 어린이들 같은 경우는 막상 치료라고 하면 처음에 겁을 먹고 오는 경우가 많은데요, 처음 상담을 통해 부모님도 아이도 충분히 이해가 가게끔 상담을 하여 부담감과 치료에 대한 두려움을 최소화하는데 신경쓰고 있답니다^^ 이번에 소개할 치료 후기의 주인공도 손가락 사마귀 치료를 받은 11세 어린이인데요. 어린이들 같은 경우는 사마귀와 같은 바이러스성 질환에 걸리기 더욱 쉽습니다. 이유는 성인보다 면역력 자체가 약하기 때문이기도 하구요, 저도 모르는 사이 친구들과 놀다가 안 좋은 바이러스와 접촉하는 경우도 있으며, 자신의 생활환경에 크게 신경을 쓰지 않기 때문입니다.

 

 

 

 

 

인터넷에 올라오는 질문글을 보면 어린 친구들이 질문을 올리는 경우도 많은데요, 그 중 상당수가 "부모님께 말해도 그냥 내버려 두면 나중에 자연히 없어진다" 라고 한다거나 "말을 해도 별로 신경쓰지 않는다" 는 이유 등으로 많은 스트레스를 받고 있습니다. 사마귀 같은 경우는 누차 말씀드리지만 바이러스성 질환입니다! 치료하지 않으면 다른 부위로 옮겨 가는 것은 물론이고 다른 사람에게도 옮겨 갈 수 있으므로 빠른 조기 치료를 권하고 있습니다. 11세 어린이 손가락 사마귀 치료 후기 소개하려다가 이야기가 길어졌네요! ㅎㅎㅎ

 

 

    

 

 

우선 한의원에 오시면 보통 2~3개월 정도는 치료 과정을 거치는 편입니다. 양방 치료에 비해 길다고 할 수 있으나, 면역력 자체를 높여 주고 최대한 증상이 재발되지 않도록 신경써서 치료하고 있습니다. 이 어린 친구도 손가락 사마귀 제거를 위해 면역력과 피부 재생력을 도와주는 한약을 꾸준히 복용하였으며 식이요법과 함께 홈케어, 목욕치료법만 사용하였는데도 3개월만에 손가락 사마귀가 모두 사라지고 건강한 피부로 돌아왔답니다.

 

 

 

 

신체 내부가 건강하고 몸의 면역력이 강하다면 바이러스가 침입할 수 없습니다. 생기에서 하고 있는 손가락 사마귀 치료 방법은 사마귀 증식을 억제하고 피부 재생을 유도하는 치료 방법으로 환부에 직접 약침을 놓아 피부 면역을 증가시키며, 소풍청열 해독내농의 효과를 통해 바이러스를 억제합니다. 또 이미 손상된 피부 세포의 재생을 돕는 한약치료를 함께 합니다^^

 

사마귀 치료를 받으러 왔다고 하셔서 모두 같은 방법으로 치료를 받는 것은 아니랍니다~! 개개인의 증상과 체질이 다른 만큼 치료 방법 또한 그에 맞추어 진행합니다.

 

효과적인 손가락 사마귀 치료, 생기를 믿고 맡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