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치료성공스토리

확실한 두드러기 치료 방법, 한의원에서 해결 가능합니다.

 

 

두드러기 치료 잘하는 한의원이 말하는 확실한 두드러기 치료 방법?

 

 

 

 

요즘처럼 무더운 여름이면 음식을 잘못 먹어서 급성 두드러기가 일어나는 경우도 빈번합니다. 제 친구도 현재 생기한의원에서 두드러기 치료를 받고 있는데요, 예전에 명절이 잘못 먹은 음식으로 인한 두드러기가 만성화되었거든요ㅠㅠ 생기에서 두드러기 치료를 시작하기 전에 피부과도 가보고 다른 한의원도 가봤는데 별다른 차도를 보이지 않아 그냥 참고 있던 차에 제 추천으로 다니게 되었습니다 ㅎㅎ 이제 한달 반 정도 되었는데요, 경과를 지켜봐야 하겠지만 아직 두 달 가까이 치료 기간이 남아 있어요. 두드러기 치료가 다 끝나고 나면 어떻게 달라져 있을지 저도 궁금하네요!

 

두드러기 증상, 정말 음식에 의해서 생기는 것일까요?

 

두드러기는 대부분 내부장기, 그 중에서도 특히 위장 계통의 문제가 피부로 나타나는 질환입니다. 대게 피부질환은 단순히 피부만의 문제가 아닌 내장 기관의 문제와 면역력 저하로 인해 나타나기 쉬운데요. 두드러기 역시 위장과 관련있는 피부질환입니다. 따라서 겉으로 드러난 증상은 물론이고 신체 내부까지 치료해 주어야 비로서 확실한 두드러기 치료 방법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두드러기 치료는 개인의 증상에 따라 조금씩 차이가 있기는 하지만 평균적으로 3~4개월 정도 치료 기간이 소요됩니다. 한약, 약침, 침, 사혈치료, 외용치료, 식이요법, 목욕요법과 같은 다양한 방법 중에서도 증상과 체질에 맞추어 개인별 맞춤 처방이 이루어집니다. 어떤 피부질환이든 한약은 기본 베이스가 되는 치료 방법입니다. 인체 기혈을 보충하고 피부 재생력과 면역력을 높여주며, 염증을 제거하는 가장 기본적인 치료 방법이기 때문입니다. 두드러기 치료에도 예외는 아닙니다. 이때 처방해 드리는 한약은 증상에 맞추어 정성스럽게 만든 한약입니다^.^  

 

▼ 실제로 생기한의원에서 두드러기 치료 받은 분이세요~

 

  

 

첫 상담 후에 바로 두드러기 치료를 결정하고 약 3개월 동안 두드러기가 치료되면서 원래 가지고 있던 비염도 함께 좋아지셨다고 합니다 ㅎㅎ 이후 두드러기 재발은 없으셨구요

료를 마무리 하면서 규칙적인 운동과 식습관을 하실 수 있도록 당부드렸어요.

생기를 찾아 다행이라고 하시는 말씀을 들으니 참 뿌듯했답니다^^ 

 

생기한의원의 두드러기 치료에 대해 더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 문의주세요

생기한의원 대표번호 1577 - 6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