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기한의원 진료실/아토피

영등포 유아 아토피 치료 전문 유명 한의원은?

 

 

유아 아토피를 낫게 해 줄 영등포 유명 한의원 생기

 

 

 

 

볼라벤이 왔다간지 얼마나 됐다고 16호 태풍 산바가 다가오고 있네요ㅠㅠ 오늘 저녁부터 본격적으로 경남 지역에 들이닥칠 예정이라고 하는데, 태풍으로 인한 피해가 없도록 모두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유아 아토피와 관련한 치료 정보를 알려드리려 합니다. 유아 아토피는 당사자도 힘들지만, 이를 지켜보는 부모님은 더욱 힘들죠. 하지만 워낙 난치성 피부질환으로 알려져 있는 아토피 질환이다 보니 상담도 받기 전에 치료가 되긴 하는 건지 걱정부터 앞섭니다.  

 

아토피 치료, 포기하지 마세요! 생기가 함께 합니다.  

 

 

영등포 아토피 치료 전문 유명 한의원으로 거듭나고 있는 생기한의원 신덕일 원장님은 유아 아토피 치료에 대해 이렇게 말씀하십니다. " 아토피가 피부와 관련된 질환이기는 하지만, 체질적인 문제와 내부 장기의 부조화 등 우리 인체의 전반적인 문제에 기인하고 있음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피부는 내부 장기의 건강상태를 반영하는 거울이라는 말도 있습니다. 따라서 눈에 보여지는 것만 치료할 것이 아니라 근본적으로 인체 내부 장기부터 치료하는 과정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

 

하지만 그렇다 보니 양방 아토피 치료에 비해 한방 아토피 치료가 시간이 더 할애되는 것은 사실입니다. 극히 일부 환자 분들은 그 과정을 참지 못하고 중도에 그만두는 분도 계시는데, 치료 시기를 놓치고 여러가지 방법만 반복하다 보면 나중에는 정말로 고치기 힘들어질지도 모릅니다. 치료는 완전히 나을때까지 꾸준히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희망을 가지라는 유아 아토피 치료, 영등포 유명 한의원 생기에선 어떻게 치료하고 있을까요?

 

 

 

 

먼저 영등포 생기한의원에서 유아 아토피 치료를 받은 어린 친구를 한 명 소개합니다. 사진으로 봐도 너무 아파 보이는 모습입니다. 팔, 다리에서 시작하여 악화와 호전을 반복하며 약 1년간 유아 아토피를 앓아 온 아이에요. 나중에는 허벅지 부위까지 아토피가 번져 중증 상태였어요.

 

 

 

 

그래서 어머님과 진료 상담 후에 연령과 체질에 맞는 맞춤 한약이 처방되고, 홈케어 관리법을 알려드렸습니다. 임산부나 태아가 쓰기에도 안전한 NO스테로이드제 한방 외용제를 통한 치료와 침치료도 병행하였구요. 그 결과 이렇게 심하던 유아 아토피가 약 2개월 후 점차 증상이 줄어들기 시작하며 3개월 차엔 말끔하게 나았답니다^^ 보는 사람도 뿌듯해지는 치료 전후 사진이죠?

 

침치료는 어린 아이가 받기엔 부담스럽지 않나 걱정하는 부모님도 계시는데, 아큐건이라는 전문 의료기구를 사용하여 최대한 통증없이 침치료를 진행하고 있답니다.

 

유아 아토피 치료가 중요한 이유는 또 있는데요. 증상 자체를 치료하는데도 목적을 두지만, 심한 가려움증으로 인한 불면증과 스트레스로 인해 인격형성에까지 영향을 끼칠 수 있기 때문이에요. 치료가 어려운 난치성 피부질환이라고 포기하지 마세요. 생기가 희망을 불어 넣어 드릴게요^^

 

신덕일 원장님과 김의정 원장님께서 계신 영등포 아토피 치료 유명 한의원 생기한의원은 당산 역에서 도보 2~3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유아 아토피 치료 관련하여 궁금한 점은 언제든 전화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