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기한의원 진료실/아토피

대전 아토피 치료 전문 한의원의 유아 아토피 치료는 다르다?



대전 아토피 치료 전문 한의원,

생기의 유아 아토피 치료엔 특별한 것이 있다?!

 

 

대전 아토피 치료 전문 생기 한의원 '유옥희 원장님'

 

 

아~ 요즘 놀러가기 너무 좋은 날씨들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저희 생기 원장님들도, 직원들도 여유 있을땐 창밖의 화창한 날씨를 바라보며 소풍가고 싶다고 입버릇처럼 말하곤 한답니다 ㅎㅎ 이처럼 좋은 날! 유아 아토피 치료에도 좋은 소식이 있어요. 바로 엄마와 함께 생기를 방문하여 유아 아토피 치료를 받던 준수의 아토피 증상이 말씀하게 나았기 때문인데요, 그 이야기를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 유아 아토피로 고민 많은 부모님들께도 좋은 정보가 될 것 같아요~!  

 

처음 유아 아토피 치료를 위해 아이를 데리고 대전 생기 한의원을 방문한 어머님이 질문한 것은 바로 "아직 10개월 밖에 되지 않았는데 아토피 치료가 가능하냐" 라는 것이었습니다. 먼저 답변부터 드리자면 "가능합니다"

 

 

대전 유아 아토피 치료를 받으러 찾아 온 준수

 

 

아직 어린 유아들은 어디가 아파도 병원 치료 받기가 참 힘들죠. 그래서 1차적으로 양방 병원을 찾으셨다가 한방 치료를 고민하고 오시는 분들도 많으시답니다. 다른 것도 그렇지만, 특히 아토피 같은 피부질환은 어른보다 면역력이 약한 유아나 아이들이 걸리기 쉽기 때문에 치료를 받더라도 집에서 각별히 신경써 주는 것이 좋습니다.

 

대전 아토피 치료 전문 한의원, 생기에서 치료 받은 10개월된 준수의 이야기를 들어 보세요!

 

 

 

대전 생기 한의원, 10개월 유아 아토피 치료 사례

 

 

 

  

 

 

순둥순둥 웃는 모습이 매력 포인트인 준수! 사진으로 봐도 넘넘 귀엽죠? 유아 아토피로 인한 저 발그레한 볼은 생기에서 본격적으로 치료하기 전입니다. 유아 아토피인 준수는 피해야 할 음식들이 있어서 간식도 어머님이 이렇게 직접 싸가지고 다니세요. 뻥튀기 하나를 손에 쥐어주니 웃음이 끊이질 않습니다><

 

 

 

 

 

준수의 유아 아토피 치료는 한약과 침치료, 한방 외용제와 홈케어를 통해 진행되었습니다. 처음 치료를 시작하고는 리바운딩 현상으로 준수 어머님께서 걱정을 많이 하셨어요. 아토피 치료 중에는 일시적으로 증상히 더욱 심해지는 기간이 있는데요, 이는 치료과정에서 자연스레 나타나는 리바운딩 현상으로 이 시기가 지나고 나면 치료 속도에도 더욱 박차가 가해집니다. 준수도 이 시기를 잘 참고 넘긴 결과 아토피 증상이 점점점 줄어들기 시작했어요.

 

짜잔! 정말 많이 좋아진 모습이죠? 몇 개월전 얼굴에 올라온 아토피 증상으로 발그레 하던 볼도 싹 사라졌어요. 누구보다 가장 기뻐한건 역시 준수 어머님이랍니다. 물론 준수의 아토피 치료를 도와준 유옥희 원장님도 무척 기뻐했구요. ^^

 

 

 

유아 아토피 치료, 이것만은 꼭 알아두자!

 

 

대전 생기 한의원에서 유아 아토피 치료를 받은 준수의 달라진 모습

 

 

아토피는 한의학적으로 봤을때 외부 독소의 유입으로 인한 기혈의 정체반응이라 할 수 있습니다. 우리를 괴롭히는 가려움증, 홍종, 홍반과 같은 증상은 외부로부터 유입된 독소를 제거하기 위한 인체의 복원력에 의한 자연스러운 증상이에요. 또 우리 몸이 보내는 일종의 위험 신호이기도 하구요.

 

대부분의 사람들이 눈에 보여지는 이 아토피 증상을 치료하기 위해 전문 병원 또는 한의원을 찾는데요. 근본적인 치료를 하지 않으면, 재발이 매우 잦은 것이 바로 아토피 입니다. 불이 났을때 화재 경보기만 끄는 것과 같은 이치에요. 그래서 근본적인 문제 해결을 위해 꾸준히 치료를 진행하는 것이랍니다.

 

아토피 하면 치료 연고로 보통 스테로이드 연고를 많이 떠올리실텐데, 유아들은 낮은 단계의 스테로이드 연고라 하더라도 늘 조심스러울 수 밖에 없으니, 필요할 경우에는 반드시 전문가와 상의한 후 필요한 양만 사용하시길.

 

고민스러운 유아 아토피 치료, 대전 아토피 치료 전문 한의원 생기를 찾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