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룰루랄라 생기쉼터

다가오는 추석 선물 베스트는 무엇?!

 

 

다가오는 추석 알찬 선물 준비하고 계신가요?

 

 

 

추석이 일주일도 채 남지 않았단 사실이 믿기지가 않네요! 이번에는 개천절 사이에 샌드위치 데이도 끼어 있어서 다음주 수요일까지 쭉 연달아 쉬는 분들이 참 많을 것 같은데요. 추석 준비는 잘 하고 계신가요? 이맘때가 되면 제일 걱정되는 것이 바로 '추석선물' 이죠! 매번 같은 것을 하기엔 센스 없고, 그렇다고 턱 없이 높은 가격의 선물을 하자니 부담스럽고, 현금으로 하자니 성의 없어 보이고...!! 합리적인 추석 선물 베스트는 어떤 것이 있을까요? 

 

 

 

 

1. 가까운 친구에게 평소 내 돈 주고 사먹기 부담스러운 디저트 선물!

건강식품, 문화상품권, 과일, 샴푸세트, 참치세트 등! 이름만 들어도 이건 추석 선물이구나... 하는 것들이 몇 개 있죠? 이런 틀에서 벗어나 조금 색다른 선물을 준비해 보는 건 어떨까요? 가까운 친구나 지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디저트! 디저트가 원래 내 돈 주고 먹기는 아까운 그런 느낌이 없잖아 있잖아요 ㅎㅎ 예쁜 머핀 세트도 좋을 것 같고, 추석을 맞이해서 떡 세트도 좋을 것 같아요. 요즘 떡은 먹기도 아깝게 정말 예쁘게 디자인 되어 나오더라구요^^

 

 

 

 

2. 뻔한 건강 식품은 저리 가라! 부모님 건강을 책임질 헬스케어!

부모님들이 추석이나 설 같은 명절에 받기 싫은 선물 중 1위가 바로 건강식품이라고 하더군요. 사실 부모님 선물 하면 막상 떠오르는 것이 없는 것도 사실입니다. 가능한 금액 내에서 준비하려면 가장 합리적으로 준비할 수 있는 것이 바로 건강 식품이기도 하구요. 이번에 추천하는 추석 선물 베스트는 체계적인 헬스 케어 입니다! 집에서 건강 식품 챙겨먹기는 쉬워도, 직접 샵에 가서 케어 받기는 사실 쉽지가 않죠? 어르신들은 그런 거에 익숙하지도 않고, 잘 모르시기도 하구요. 이 기회에 한 달이든 두 달이든 회원권을 끊어서 좀 더 체계적인 미용 케어 및 헬스 케어를 받을 수 있도록 해보는 건 어떨까요? 아마 겉으론 귀찮게 뭐 이런걸~ 하셔도 받고 나면 좋아하실지도 몰라요!

 

 

 

 

3. 상대방 취향에 맞춘 센스있는 추석 선물!

이런 선물을 준비하려면 우선 상대방에 대해 잘 알아야 할 것 같아요~! 저 같은 경우는 평소 맘에 두고 있었다거나, 아니면 제 취향의 선물을 받으면 정말 기분이 좋아지거든요. 뭔가 아 이사람이 나에 대해 고민하고 선물을 골랐구나 하는 기분이 들거든요. 가까운 지인이 평소 뭘 좋아하는지 한 가지 정도는 알고 계시죠~? 대신 너무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으로 고르는 것도 하나의 센스랍니다.

 

 

 

4. 시간이 없어서 준비하지 못했지만, 현금으로 하긴 민망할땐 상품권!

추석 선물 준비하는데 시간이 없어서 미처 준비하지 못한 분들도 많습니다. 하지만 현금으로 주기에는 너무 성의 없어 보일 때도 있죠. 이럴땐 상품권을 준비해 보세요! 필요한 분은 받은 상품권으로 물건을 사기도 하고, 경우에 따라선 현금으로 바꿔 사용하는 분도 있겠지만^^; 활용이야 어떻든 너무 성의 없어 보이지 않고 추석 선물로 드리기 좋을 듯 합니다.

 

 

 

5. 평소 일이 바빠 가정에 소홀했다면, 다 함께 가족 여행을!

사실 이게 가장 좋지 않을까 싶은데요 ㅎㅎㅎ 늘 바쁜 일상에 지쳐 주말에는 쉬기 바쁘고, 가족과 함께 나들이할 기회가 많지는 않죠? 이번 추석 연휴를 이용해서 가까운 곳이라도 가족과 함께 방문하여 추억을 만들어 보는 건 어떨까요?

 

 

 

 

 

여러분은 어떤 알찬 추석 선물을 준비하고 계세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