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룰루랄라 생기쉼터

롯데월드 다녀왔어요^_^





주말에 꿈과 사랑이 넘치는(?) 롯데월드에 다녀왔어요!

그날 외출하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날씨가 너무 좋았습니다. 그렇게 좋을 줄 모르고 오버해서 옷을 입고 나간 저는 아우터를 벗어서 귀찮게 들고 다닐 수 밖에 없었어요. 원래 지난주부터 가려고 했는데 귀찮아서 미루다가 이번주에 다녀왔습니다. 똥폰으로 찍었지만 날씨는 잘 캐치했네요. 이 날 카드 할인 받아서 16,000원 내고 다녀왔어요. 요즘 롯데월드 성인 입장료는 40,000원으로 매우 비싸답니다. 꼭 카드 할인을 이용하셔요. 16,000원 내고 들어가니까 몇 개 안 타도 별로 아깝단 생각은 안 들더라구요 ㅋㅋㅋ

점심 먹고 느즈막히 갔기 때문에 많이 놀진 못했어요. 아틀란티스 타는데 거의 2시간 가까이 기다렸더니 지쳐서;; 암튼 작년 8월에 가고 첨 간 건데 나름 재밌게 놀다 왔습니다. 역시 주말이라 그런지 가족과 함께 찾은 꼬맹이 들이 엄청났어요! 사람 구경하다 온 기분도 들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얼굴 가린 제 사진 투척하고 갑니다. 사진으로 봐도 오버스러운 저의 옷차림............... 이번 주말에 놀러 나갈땐 부디 봄옷을 입을 수 있었으면 좋겠는데^^


그래도 이번 주엔 꽃샘 추위가 찾아온데요~